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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기본 매너

서비스의 기본 매너

1.마음가짐
* 항상 미소로 응대하고 밝은목소리로 대답하고 행동한다.
-고객과 눈을 마주처서 고객의 마음을 정확하게 읽어야 하며 고객을 대할때는 명랑하게 "YES"로 응하며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자세를 익힌다.

* 한발 앞서가는 서비스를 한다.
-항상 고객보다 한 걸음 앞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써비스를 먼저 제공해야 한다..고객이 요구해서 행해지는 서비스는 진정한 서비스가 아니다

* 서비스는 신속하고 정확해야 한다
-신속하고 정확한 써비스를 위해서는 직영점내 모든 직원간의 팀웍이 기본이되며
수준높은 써비스를 위해서 서로 협력해야 한다.

* 풍부한 업무지식을 갖도록 노력해야 한다.
-풍부한 업무지식은 고객의 질문이나 도움요청에 자신감있게 대처할수 있게 해준다.

* 긍정적인 사고를 함양한다
- 긍정적인 마인드로 고객을 응대한다면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도 더욱 친절하게 느낄 수 있고 더 즐거워 한다.

* 모든 고객은 특별한 나만의 고객으로 생각하고 응대한다.
-모든 고객은 특별한 사람으로 대접받는다고 느끼면 더욱 감사해 하고 단골이 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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