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하자 .ㄴ오버액션~ "아 ~ 고객님 그러셨어요 ~ " " 고객님 놀라셨죠 ~"
2.정중한 언행으로 대하자 .ㄴ
3.사실을 잘 파악하자 .
4.문제의식을 갖자 .ㄴ내가보기엔 뭐 이런 걸로 그러나 .. 생각하지 말자
ㄴ췟 지네 집은 얼마나 깨끗이 하고 사는지..
5.변명을 하지 말자 .ㄴ주말이라 어쩔 수 없었다 ..
ㄴ직원들이 입사한지 얼마 안되어 ..
6.책임을 미루지 말자 .ㄴ메이드팀이 바뀐 지 얼마 안되어서 ..ㄴ전 근무자가 인수인계를 안 해줘서 ~ㄴ
7.약속을 지키자 .ㄴ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 연락 드릴 것
ㄴ웨이크업콜 - 지정된 시간에 꼭 알람설정할것
6.책임을 미루지 말자 .ㄴ메이드팀이 바뀐 지 얼마 안되어서 ..ㄴ전 근무자가 인수인계를 안 해줘서 ~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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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웨이크업콜 - 지정된 시간에 꼭 알람설정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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