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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플레인 고객응대 자세


1.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하자 .ㄴ오버액션~ " 고객님  그러셨어요 ~ " " 고객님  놀라셨죠 ~"

2.
정중한 언행으로  대하자 .

3.
사실을   파악하자 .


4.
문제의식을 갖자 .ㄴ내가보기엔    이런 걸로  그러나 .. 생각하지  말자 
ㄴ췟  지네 집은  얼마나  깨끗이  하고  사는지..

5.
변명을 하지  말자 .ㄴ주말이라 어쩔  없었다 ..
ㄴ직원들이 입사한지 얼마 안되어 ..


6.
책임을 미루지  말자 .ㄴ메이드팀이  바뀐   얼마  안되어서 ..ㄴ전  근무자가  인수인계를  해줘서 ~

7.
약속을 지키자 .ㄴ확인  연락 드리겠습니다 . - 연락  드릴  
ㄴ웨이크업콜  - 지정된  시간에    알람설정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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